"우리 아이의 첫 글로벌 첫걸음, 왜 캐나다여야 할까요?"
캐나다는 압도적인 자연환경은 물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고 수준의 안전한 학업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국가 차원에서 교육을 최우선 가치로 두어 아낌없는 예산을 투자하는 대표적인 교육 선진국이기도 합니다. 명실상부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로 손꼽히는 캐나다에서, 메이플 에듀케이션이 자녀분의 빛나는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 드립니다.
캐나다 조기유학 형태
아이 혼자 유학
부모님 없이 자녀 혼자 유학오는 형태로 맞벌이 가족에게 추천!
캐나다에서 영주권자 이상인 사람을 가디언으로 지정해야합니다. 독립심과 자립심을 기를 수 있습니다. 이는 자녀의 미래에 귀중한 자산이 될 것 입니다. 캐네디언 홈스테이 가정과 함께 지내며 캐나다 로컬 문화에 더욱 빨리 적응할 수 있습니다. 한국과는 다른 교육시스템을 경험하게 됨으로 우리 아이의 견문을 넓혀줍니다.
부모와 함께 유학
부모님이 오시기 때문에 가디언이 필요 없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캐나다에 입국함으로 우리 아이가
정서적으로 안정적이게 됩니다. 부모와 자녀가 낯선 곳에 함께 적응함으로 많은 추억을 쌓으며
가족간의 유대관계가 더욱 강해집니다. 부모님이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녀교육에 대한 서포트가 가능합니다.
관리형 유학
학업과 생활 관리를 한번에!
방과후학업까지 책임짐으로 우리 아이가 부모님 없이 허술한 유학만 보낼까 고민중이신가요?
북미 명문대 진학을 준비하는 자녀에게 추천!
방과 후 수업이 이뤄지기 때문에 낯설 수 있는 캐나다 학업시스템의 빠른 적응을 돕습니다.
한국인 가디언(영주권자, 시민권자 이상)이 있어 자녀의 올바른 유학생활을 지도합니다.
밀착케어를 통해 유학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자녀무상
학업비용이 부담스럽다면?
부모님 중 한분이 공부하거나
취업함으로 우리 아이 학업비용 무상혜택.
자녀 2인 이상인 가족 추천
한명의 학비로 여러명이 공부할 수 있어 학비절감으로 인해 경제적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컬리지가 아닌 어학연수만으로도 자녀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졸업 이후 부모님이 work permit을 받아 캐나다에서 일을 할 수 있으며
영주권까지도 목표로 해볼 수 있습니다.




